요즘 야근이 많아서 힘든 슬비 선생님. 평일에 2번 정도 외근 일정이 있었는데요. 보통 오후에 외근이 정해져 있으면 바로 퇴근하기 마련인데, 저는 회사에 복귀해서 일을 하곤 했어요. 그러니까 옷을 골라 입는 것도 정말 스트레스였네요. 아침 출근 준비를 하면서 최대한 옷을 입는 것, 스트레스 받지 않게 코디하기 쉬우면서도 입었을 때 편안한 원피스를 많이 들고 오는 요즘입니다. 그 중에서 입기 좋은, 착용감도 편안한 원피스를 선택한다면 랩 형식의 원피스를 선택할 수 있겠네요. 몇 번 입어 본 적은 있지만 실제로 입고 있었던 것은 처음입니다. 슬비 선생님의 첫 랩원피스 도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윙스몰 홈페이지 캡처
화사한 밤거리를 걷고 있는 슬비 선생님..이 아니라 윙 스몰 피팅 모델분의 모습입니다. 스커트 부분 디테일이 마음에 들어서 도전하기로 했어요. 발목이 살짝 보이는 게 여리여리해서 마음에 들어서 소리를 지르게 됐네요. 사진은 노란 조명 아래서 찍는 것 같아요. 실제로는 조금 진한 레드컬러의 원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윙스몰 홈페이지 캡처 같은 느낌의 원피스. 원피스에 붙어있는 끈으로만 묶어서 고정하는 줄 알았는데 옷에도 끈이 달려있어서 따로 묶을 수 있는 끈이 또 있었거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요. 랩 원피스는 뭔가 고정이 어렵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윙스몰 홈페이지 캡처 같은 느낌의 원피스. 원피스에 붙어있는 끈으로만 묶어서 고정하는 줄 알았는데 옷에도 끈이 달려있어서 따로 묶을 수 있는 끈이 또 있었거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요. 랩 원피스는 뭔가 고정이 어렵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윙스몰 홈페이지 캡처
바깥쪽 끈으로 묶은 거예요. 반대쪽 안쪽 부분에도 묶는 끈이 있어 양쪽으로 단단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붙어있는 끈만으로 연출할 수 있는 부분. 참고가 되도록 윙 스몰에서 가져온 사진 보여드릴게요.그리고 소재는 비침없이 얇아서 시원한 소재입니다. 저렴한 소재 말고 마음에 들어요~ 하필 장마철에 입고(너무 입고 싶었어요.) 조금 추운 느낌을 받았어요. 완전 한여름에 입으면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겠죠? 패턴도 여름에 입기 좋고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패턴이네요~
전신샷을 보기 전에 상체컷에서 가슴 부분이 어떻게 되는지 보여드릴게요. 랩형식이라 넥라인이 세련되면서도 목이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어깨선은 살짝 퍼프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네요.
바스트라인을 잘 정돈하지 않으면 뚱뚱해 보일 수 있지만, 이 원피스는 예쁘게 몸라인을 잡아준다는 사실! 단순히 허리라인만 잡아주는 게 아니라 몸에 딱 붙는 느낌이라 몸라인을 잘 살려주는 것 같네요.
그럼 착용샷 함께 보시죠. 밑단 러플 플리츠 느낌이 너무 예쁘게 떨어지지 않아요? 그리고 일직선으로 떨어졌다면 지루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 A라인으로 떨어져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잘 살려준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슬비 선생님의 키는 165cm인데 뒷부분이 발목, 복사뼈 조금 위까지 내려오는 길이입니다. 길이는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
그것에 허리끈이 하이 웨스트 느낌처럼 붙어 있었으므로 발이 계속 길게 보입니다.여기에 사진을 바닥에 붙이고 찍어 버리면?게다가 구두까지 신고 버렸다면?랩 원피스를 하나 샀을 뿐인데, 16 두신 사진까지 덤으로 받습니다.하나의 TMI. 페디네일스텟카ー을 붙였는데스티커는 보이지 않고 반창고만 보이네요.이러하기 때문에 스티커를 붙였는지자괴감을 느낌 중.
게다가 허리끈이 하이웨이스트 느낌이 나게 붙어 있어서 다리가 훨씬 길어 보여요. 여기에 사진을 바닥에 붙이고 찍어버리면? 심지어 힐까지 신어버리면? 랩원피스를 하나 샀을 뿐인데 16두신 사진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겁니다.하나의 TMI 페디네일 스티커를 붙였는데 스티커는 안보이고 반창고만 보이네요. 이렇게 하기 위해서 스티커를 붙였냐고 자괴감 느끼는 중.
윙 스몰 캡처
요즘 가을옷도 열심히 보고 가지고 있는 중인데 같은 형식의 이런 긴팔도 입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윙스몰 #랩원피스https://www.youtube.com/shorts/AEPnWsY9A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