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니 옷도 얇아지고 이제 두꺼운 옷으로는 숨길 수 없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고르던 중 출산한 지 6개월이라 부작용을 조심해서 고른 분리 유청 단백질 보충제 WPI 히치웨이를 선택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처음 접할 때 맛이 없을까 봐 걱정입니다. 저는 토힌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히치웨이 센스가 더 돋보였어요. 샘플 팩을 먼저 제공해 먹은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해 줍니다. 자부심이 뿜뿜이죠?
큰 용량으로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헬시오는 유통과정 최소화로 용량대비 업계 최저가라고 합니다. 원료 수입과 생산 및 판매를 같이 해서 단계를 줄였거든요.
히치웨이에 사용되는 WPI는 유청에 유당, 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비단백 성분을 제거해서 단백질 함량을 90% 이상으로 높인 양질의 단백질이거든요. 유당불내증으로 유제품을 소화하기 어려운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을 더 조심할 수 있었거든요.
통당 2kg 용량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동봉된 숟가락으로 약 133스푼이 나옵니다. 1회 섭취 시 평균 3스푼이라고 생각하면 45회 정도 마실 수 있습니다. ; )숟가락 2스푼이면 총 66회!
건강 히치웨이를 단백질 보충제로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꼭 힘든 운동이 아니더라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류 0의 진짜 단백질 히치웨이! 신뢰할 수 있는 생산공정 HACCP 인증을 받았습니다. 헤르시오 전 제품이 하삽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로 식품 원재료부터 제조, 유통과정까지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
혼합형 저가 단백질이 아니라 그냥 WPI 92%입니다. 60g당 47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올인원 보충제입니다. 성인 기준 하루 권장량이 체중 1kg당 0.8g이므로 하루 종일 채우지 못한 부분을 고단백 히치웨이로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D히치웨이 단백질 보충제에는 필수 아미노산 10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소로이신, 바린, 로이신 이렇게 세 가지를 BCAA라고 하는데 신체 활동은 물론 근육 활동 등에서 중요한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히치웨이에는 더 많이 담겨 있습니다.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위해 네오클레마사의 흡수력이 뛰어난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국내산 14종 채소를 넣어 황금 영양 비율을 설계하여 만들었습니다.당류가 없다고 해서 맛없으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오픈하자마자 달콤한 초코향이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입자도 부드러워요. 전용 숟가락으로 떠주면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 히치웨이가 나타납니다.물이나 우유를 200ml~350ml 사이로 준비해 주시고 무리한 운동을 한 날은 4스푼, 그렇지 않은 날은 2~3스푼을 넣고 흔들어 주세요.비린내나 달지 않으면 싫어하는 저이지만 설탕 대신 허브 잎이나 줄기에서 추출한 0Kcal 감미료인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입자가 깨끗하고 잘 녹습니다. : )매일 운동을 하는 것이 좋지만 육아를 하다 보면 그렇지 않은 날도 있지만 그럴 때는 식단으로 하루에 한 그릇씩 챙겨가면서 관리하기 때문에 더 도움이 됩니다.유당불내증 프로틴 보충제의 부작용이 궁금해 조심스럽게 고른 분리유청 WPI 프로틴 보충제 ‘헤르시오 히치웨이’! 운동 후 코코아 맛으로 달콤하게 단백질을 보충해보세요.헤르시오 히치웨이 WPI 단백질: 헤르시오 히치웨이 WPI 단백질 보충제 순수 단백질 smartstore.naver.com업체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_di1OpBYI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