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동아리 회원들과 서울 광나루 한강드론공원을 방문했습니다.낮 기온이 24도에 달할 정도로 무더운 하루였지만 한강공원 주변에 개나리가 개화하면서 그야말로 봄기운이 가득했습니다.모처럼 사무실을 나와서 야외에 나가니까 날씨도 좋고 개나리 봄꽃도 구경하고 기분이 너무 상쾌해요.여러분도 가까운 한강공원에 봄나들이 와보세요.광나루 한강드론공원은 서울에서 드론을 날리기 위해 조성된 공원입니다. 사실 드론을 날리려면 비행승인을 받아야 하는데 서울은 거의 비행금지구역이에요. 단 한 군데, 이곳 한강드론공원에서는 12kg 이하 취미용 드론의 경우 비행신고 없이 드론을 날릴 수 있는 곳이죠.저도 DJI 매빅미니프로3를 가지고 동호인들과 함께 취미비행을 해왔습니다.
개나리도 구경해보세요 개나리의 개화시기는 보통 4월에 개화한다고 합니다. 잔가지는 녹색인데 점점 회갈색으로 변하고 꽃은 노란 것이 너무 예뻐요.북한에서는 개나리나무라고 불립니다. 따뜻해서 그런지 갑자기 개나리꽃이 만개한 것 같아요.
한강 드론 공원 주차장 앞에 개나리가 만개했어요.새노란색 꽃들이 너무 귀엽고 예쁘고
주차장 주변의 벚꽃도 곧 개화할 것처럼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강 드론 공원 내부로 들어가 봤습니다.노랗게 변색되던 자연이 녹색으로 서서히 변하는 분위기.. 이런 시기를 두고 생동감 넘친다고 합니다.바로 오늘이 그런 날이에요.
한강 드론 공원의 잔디도 조금씩 녹색으로 변하고 있습니다.주위의 큰 나무들도 잎이 나기 시작합니다.
푸른 하늘 아래 잔디 위에서 드론을 날리면 기분이 매우 상쾌합니다.멀리 버드나무도 파랗게 물들기 시작해서 보기 좋아요.하늘 위에 보이는 작은 드론이 멋지게 비행하고 있습니다.한강 드론 공원, 취미 드론 비행에 최적의 장소입니다.한강 드론 공원, 취미 드론 비행에 최적의 장소입니다.한강 드론 공원, 취미 드론 비행에 최적의 장소입니다.한강 드론 공원, 취미 드론 비행에 최적의 장소입니다.광나루비행장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351-1광나루비행장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351-1광나루비행장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3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