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에 25%가 나왔는데 요즘 30%로 업그레이드! 신규할인코드 10%도 중복된다고 합니다.어제 몸이 무거워서 안 썼는데 다 뺏기기 전에 빨리 써야겠어. 그래도 프로모션이 진행된 지 얼마 안 돼서 기간 동안 많이 벗겨지면 조금씩 추가도 해줄 것 같아요.가능성적으로 7월 4일 독립기념일 세일로 온 것이 매우 유력합니다.. 이때는 미국 전체에서 프로모션 파티(?)를 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슬슬 리스트(데스노트)를 작성해야 할 시기입니다.
신작이 예쁘긴 하네요.토리버치(TORY BURCH) 공홈, 요즘 우회를 하지 않으면 주소를 선택하지 않는다고 하니 접속되더라도 VPN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미국 내 프리시핑을 제공하지만 직구 시 등받이는 필요합니다. 가죽 등의 소재는 고급을 사용하여 퀄리티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이곳은 빈스와 달리 VPN만 사용하면 쿠키 삭제를 더 할 필요가 없습니다.#부히코 #트리버치 #트리버치볼 홈 #트리버치직구 #트리버치할인코드 #트리버치백 #트리버치 크로스백 #트리버치초리
VPN 초간단사용법 (아는 분은 패스)
VPN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은 브라우섹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구글 크롬 스토어에서 비용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거의(?) 원클릭으로 설치됩니다. 저는 설치되어 있는 상태라 아래와 같은데 들어가서 클릭 몇 번 안에 가능합니다. 모바일이신 분들은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우회중일때는 속도는 조금 느립니다.
브라우섹을 받는 장소의 사용법은 컴퓨터를 켤 수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주소창 옆에 아이콘이 생기므로 그것을 눌러 창을 열고 OFF를 ON으로 바꿔주세요..
나는 ON을 누르면 국가 설정은 미국으로 되어 있었어요.다른 나라로 설정된 상태에서 안되면 나라를 미국으로 바꿔주세요.
토리버치 빈집 세일 내용 보기
토리버치 빈집 세일 내용 보기
EXTRA30SALE 카테고리의 표시 품목에 적용 가능한 30% OFF 할인 코드입니다.7월 6일 PT=한국시간 7월 7일 오후 4시
토리 버치 세일 중견 대학의 브랜드 가운데는 품질에 너무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뭔가 관세 법안에 데리고 오면 코스트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이것이 처음 나왔을 때 동시에 핫였던 레베카, 민코프와 훌라, 마이클·코아ー즈보다 대략 퀄리티가 높은 줄이에요.처음에 여기 시계가 처음 나왔을 때가 생각 나네요.패션 브랜드의 시계가 거의 중국산이라면..여기는 처음에 출시할 때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트에서 발매한 거예요.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저것은 발매 당시의 얘기인데..)가죽의 품질도 매우 높아 가죽 미니 백 관세 방안으로 먼저 들어 보자 같이 오타 활용할 수 있다.어머니께서 마음에 들어 몇가지 산 기억이 있습니다.
플레밍 소프트 프린팅 카메라 가방: 티로즈 458189 고가 라인의 플레밍이기 때문에 카메라 가방도 만만치 않습니다. 50%로는 관세를 내야하는데 여러가지 겹쳐서 관세안입니다.신규 중복하시면 더 좋고요.
페리 트리플 칸막이 348168 트리플 칸막이는 오랫동안 제가 제일 좋아했는데 가운데 칸막이가 정말 편하긴 했어요.저는 다른 버전을 샀는데 대부분 관세가 나와서… 면세범위 가끔이라도 들어가는건 페리정도.. ㅜ컬러가 굉장히 다양한데 이컬러만 지금 SALE
릴라지 윌 쁘띠 백 498245 디자인도 고급스러우며 이탈리안 가죽으로 만든 프레임 백으로 토리버치에서 가장 비싼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릴라지윌은 전용 레인커버도 나와있어서 같이 매치하면 또 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그런데 쁘띠버전은 별매 안해요?)? 품절인가? 스몰만 있는 상태네요)GEMINI LINK CANVAS APLIQUE TOTE 358175 제미니 링크 토트는 제 취향이 아닌데 오랜만에 제 눈에도 예쁜 게 보여서 기뻤어요.얘네들은 역시 뉴트럴의 부드러운 컬러가 훨씬 저는 좋아요.게다가 베이지 x 옐로우 x 탱이라는 완벽한 조합에 아플리케가 예뻐… 잎 부분 등 자수도 들어가 있고, 이건 손으로 만든 거래요.AVERICK WHIPSTITCH OBLONG SCARF 27877T 로고가 큼직하게 달린 갓슨 비스커프;머플러. 평범한 사이즈인 줄 알았는데 모델 착용한 모습이 세로로 반으로 접힌 거였어요.거의 숄처럼 착용해도 될 것 같아. yarn-dyed wool이라 과장해서 이불만 한 목도리가 77달러이라니 갓 선비아이템!오른쪽 위의 발레 플랫은 “여행”버전이 아니라 MINNIE CAP-TOEIC AP-TOEIC RAVEL BALLET FLAT, EMBOSSED LEATHER278112 지음의 낡은 위시 아이템 중 하나인 미니 여행 발레리나 플랫입니다.보기에는 흔한 토리 버치 플랫으로 보이지만 독특한 컨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친구죠.”여행”플랫은 바닥이 미끄럼 고문 데 반으로 접고도 부드러운 부러지도록 너무 유연성을 갖고 있고 파우치도 따라와서 높은 구두를 신고 다리가 아프면 가방 안에 넣어 두시고 앞에 갈아 신고다는..그런 의도를 가진 구두입니다.실내화처럼 신습니다.편하면 호평으로, 실제로 높은 구두를 신고 나가거나 편한 것을 가지고 올 걸 그랬다는 후회도 많아 언젠가는 꼭 데리고 와야겠어요..내가 인도어파임과 통근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사지 않았을 뿐 주기적으로 외출하면 꼭 사고 싶다.의류는 이쁜 것이 많기로 이미 정평이 있는데 이곳이 배색과 패턴의 맛있는 가게이기 때문입니다..최근엔 이웃들도 가방보다는 옷이 예쁘다, 이런 말을 잘되어 있었습니다.① CORA DRESS패턴이 너무예뻐서 눌러봤는데 보니까 스커트가 더예뻐.. 30% 후 210달러이므로 신규 적용되지 않으면 관세안이 되지 않습니다. 실크 소재② PLEATED TIE-WRAP SKIRT 인기있는 플리츠 스커트인데 모델이 걸을때마다 하늘하늘 퍼지는 치맛자락이 너무 우아해보이고 한쪽 경쾌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원피스와 같은 가격인데 스커트에 손을 올리고 싶을정도로.. 이건 면(65%) 실크 혼방입니다.REVERSIBLE TRENCH COAT294달러라 관세는 걸리지만 양면 트렌치 코트이라서 열어 보았습니다.양면 외투는 실용성이 좋으니까!올리고 싶은 것은 많지만 몇가지만 랜덤 피크에(?) 들어 보았습니다. 세일 카테고리별 핸드백화 같은 것도 있지만 샌들, 철이, 에스파드리유 등 100달러대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액세서리 리스틀릿, 지갑, 가방, 목도리 등의 의류 전시회에 접속이 잘 나갈 때도 IP변환하지 않으면 결제가 잘 안 가는 것이 있었거든요.그러니까 어차피 VPN이 필요했다고 생각합니다..요즘은 이것이 필요한 데가 많아서(제가 좋아하는 한나 앤더슨이라던가)프로그램은 갖췄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