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캠핑 준비 텐트 뽑기(리빙쉘텐트)

안녕하세요!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예상은 오늘 오후에 본가에 갈 것 같습니다. 이웃들은 추석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일단 저희 가족은 이번 추석에 지인과 함께 가을캠프를 가기로 했어요!!작년 여름 캠핑이 태풍 때문에 무산돼서 아마 올해 첫 캠핑일 것 같아요 이번 추석에 가는 캠핑장은 집에서도 너무 가깝기 때문에 1박으로 간단하게 가을의 맛을 느끼고 오려고 합니다.

가을캠프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것들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저는 캠핑 붐이 일어나기 전에.. 7년 정도 전부터 시작한 것 같습니다 큰 애는 3살, 2살, 1살 때부터 가까운 곳에 다녔어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점차 거리를 늘려 당일 캠프에서 2박 3박까지 늘었다고 합니다.대부분 큰 장비는 10년이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성은 하나도 없는 노숙인 캠퍼임을 ㅎㅎ

첫째, 텐트는 무조건 튼튼한 거고..!!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캠핑 텐트는 무조건 튼튼해.. 야외니까 집이잖아요. 예상치 못한 돌풍이나 비가 오거나 기상 변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튼튼하지 않은 디자인만으로 깨끗한 텐트는 정말 무너집니다.. 저희가 구입한 콜맨 텐트는 진짜 장마도 태풍도 무사히 견뎌낼 수 있는 폴을 가지고 있었던 이 텐트에서 7~8년 캠핑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이제 이거 고장나면 안간대ㅋㅋ 그리고 많이 다니지 않아도 아이가 있다면 여름 캠프에도 유용한 리빙쉘 텐트에서 구입하세요!

나는 전문가가 없습니다.내가 쓰고 보고 느낀 것, 불편하지 않았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번째, 거실 셸 텐트에서 사야 하는 이유 여름에 가는데 거실 텐트 너무 덥지 않겠습니까?여름에 무엇이 거실 텐트야, 죽는다!할 수 있습니다。여름은 거실 셰일 텐트도 돔 텐트도 매우 덥습니다. 이유는 역시 날씨의 영향입니다.타프와 돔의 조합에 간다는 말인데 아까 이야기한 것처럼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거나 하면 타프의 조합도 힘들고 불편했어요.특히 아이들이 있니 더..타프 아래로 있으면 좋은데, 양측이 열고 있다고 모두 튀어 나오지 않나!!!음!우리가 타프에 익숙하지 않아 사실은 사놓고 2번 핀 것 같아요.타프와 돔의 조합 돔 텐트 속을 오락가락할 때 허리를 숙이지 않으면 안 되고..허리가 끊어진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으면 더 사소한 것도 다 돌볼아 주지 않으면 안 되니까 ww, 최근 캠핑장이 아주 좋아지고 거친 존이 있잖아요~~~타프 존의 캠프장에 갈 때는 돔 텐트를 가져가세요!그치만 타프 존만 못 찾잖아~~ 아니면 여름에 거실의 텐트에 선풍기를 두고 옆의 문을 개방한 실링 팬을 돌리면 정말 시원하다!

셋째, 겨울에도 거실 쉘 텐트 하나면 되냐고요?! 할 수 있어요.할 수 있습니다

여름은 선풍기 실링팬 옆문 개방이면 충분 (강원도쪽은 시원해요)

지금부터 겨울캠프에 리빙쉘 텐트에 이야기할께요

여름이 지나면 가을 겨울 캠핑의 꽃이네요.거실 쉘 텐트에 전기장판, 난로가 필요합니다.

겨울에는 텐트 옆문을 닫아두고 야외에서 즐기는 캠프파이어~~~~ 숯에 구워먹는 고기 ~~바로 이 맛, 아닌가요?!

일년 중 필요한 전기 장판과 따뜻한 이불, 그리고 스토브나 팬히타의 조합이라면 간단합니다!난로는 절대 큰 것이 좋아요.(집에 작은 것도 있거든요).그래도 너무 추워서(울음)팬 히터와 난로에서 고민이라면나는 난로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ww그대로 거실 셸의 텐트 안에 달아 둘 수 있으므로 텐트 안은 정말 따뜻합니다:)그리고 여름과 같이 거실 셸의 거실의 천장에 실전기 빵을 달고 조금 옆의 아래에 스토브를 켜고 있다고 정말 따뜻한 잘 때도 따뜻하거든요.우선 캠프의 고민이라면<정리>1. 텐트는 거실 셰일 텐트 하나로 튼튼하고 거실의 넓은 천막으로 추천합니다!2. 여름과 겨울에 쓸 수 있는 전기 장판 필수!3.실링 팬과 선풍기/실링 팬과 난로의 조합으로 날씨에 맞추어 조절한다.하계 동계 텐트를 치면서 바닥에 꼭 방수포를 깔!!( 깔지 않으면 습기가 올라가고 잠자리에 누기가 차거나 춥거나 덥습니다!)4. 부근에서 당일, 1박씩 늘린다.한번에 다 사지 않고 클 것만 사서 필요한 것을 채우는 즐거움이 있습니다~재미 있어서 안전한 캠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