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단화 학생화 가을 코디 사이즈 팁!

오늘은 예쁜 신발 한 켤레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옷 중에서도 신발을 좋아해서 신발을 정말 많이 가지고 있는 편인데, 정말 예쁜 신발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오늘은 예쁜 신발 한 켤레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옷 중에서도 신발을 좋아해서 신발을 정말 많이 가지고 있는 편인데, 정말 예쁜 신발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구매하려고 생각하면서 기념일이기도 하고 여자친구도 출근할 때 흰 구두를 자주 신는 것 같아서 겸사겸사 구매했어요. 내가 구입한 신발은 라코스테의 흰색 신발입니다. 흰색 신발은 정말 거의 모든 신발 회사에서 만들 정도로 스테디셀러라 어디서 사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세일도 많이 하고 심플하고 깔끔하다. 구매하려고 생각하면서 기념일이기도 하고 여자친구도 출근할 때 흰 구두를 자주 신는 것 같아서 겸사겸사 구매했어요. 내가 구입한 신발은 라코스테의 흰색 신발입니다. 흰색 신발은 정말 거의 모든 신발 회사에서 만들 정도로 스테디셀러라 어디서 사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세일도 많이 하고 심플하고 깔끔하다.

세일도 많고 심플하고 예쁘다고 생각해서 라코스테 신발로 정했어요. 평소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데 눈으로 볼 수 있는 신발을 구매하고 싶어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어요. 라코스테 옷은 꽤 산 것 같습니다만, 신발은 처음 샀습니다. 세일도 많고 심플하고 예쁘다고 생각해서 라코스테 신발로 정했어요. 평소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데 눈으로 볼 수 있는 신발을 구매하고 싶어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어요. 라코스테 옷은 꽤 산 것 같습니다만, 신발은 처음 샀습니다.

상자는 깨끗하다. 구매하신 신발의 모델명은 RZ1070M19C입니다. 라코스테의 브랜드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테니스 복에서 시작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예쁜 옷도 많고 신발 종류는 거의 80% 이상이 하얀 신발 같다. 나는 흰 신발은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가장 아무것도 없는 것을 샀습니다. 상자는 깨끗하다. 구매하신 신발의 모델명은 RZ1070M19C입니다. 라코스테의 브랜드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테니스 복에서 시작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예쁜 옷도 많고 신발 종류는 거의 80% 이상이 하얀 신발 같다. 나는 흰 신발은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가장 아무것도 없는 것을 샀습니다.

사실 기다릴 수 없어서 한번 신어보고는 다시 상자에 넣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정말 예쁜 흰색이었는데요. 재질을 보니 소가죽 구두였어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이런 느낌이에요 정말 딱 한 번 신어봤는데 제 발 모양에 맞게 주름이 생겼어요. 사실 기다릴 수 없어서 한번 신어보고는 다시 상자에 넣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정말 예쁜 흰색이었는데요. 재질을 보니 소가죽 구두였어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이런 느낌이에요 정말 딱 한 번 신어봤는데 제 발 모양에 맞게 주름이 생겼어요.

너무 뾰족한 신발이 아니라서 둥글어서 걷기 편할 것 같아요. 저번에 코가 많이 동글동글해서 제가 더 좋아요. 왠지 뾰족한 모양보다는 레귤러핏 바지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요즘은 바지 끝단이 대체로 넓어서 뾰족한 것보다는 아무래도 둥그스름한 것이 더 예뻐 보이거든요. 너무 뾰족한 신발이 아니라서 둥글어서 걷기 편할 것 같아요. 저번에 코가 많이 동글동글해서 제가 더 좋아요. 왠지 뾰족한 모양보다는 레귤러핏 바지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요즘은 바지 끝단이 대체로 넓어서 뾰족한 것보다는 아무래도 둥그스름한 것이 더 예뻐 보이거든요.

또, 유행이 바뀌면 생각도 바뀔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둥근 것이 좋아! 이 라코스테 신발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 로고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정말 예쁜 그 자체입니다. 그래서 샀는데 요정도 포인트가 되고 귀엽네요. 뒷부분도 아무것도 없이 깔끔해요. 발뒤꿈치는 그렇게 높지 않고, 비싸도 2 센티미터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또, 유행이 바뀌면 생각도 바뀔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둥근 것이 좋아! 이 라코스테 신발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 로고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정말 예쁜 그 자체입니다. 그래서 샀는데 요정도 포인트가 되고 귀엽네요. 뒷부분도 아무것도 없이 깔끔해요. 발뒤꿈치는 그렇게 높지 않고, 비싸도 2 센티미터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발뒤꿈치의 컵 부분은 상당히 딱딱해서 모양을 잡아 주었습니다. 안쪽 창문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착용감은 그렇게 편한 신발은 아닌 것 같아요. 발뒤꿈치의 컵 부분은 상당히 딱딱해서 모양을 잡아 주었습니다. 안쪽 창문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착용감은 그렇게 편한 신발은 아닌 것 같아요.

이거는 새 신발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이렇게 말할 수는 없지만 일단 신어본 느낌으로는 그런 신발이기 때문에 조금 딱딱하고 장시간 걸으면 발바닥에 피로가 느껴지는 신발입니다. 저는 발볼이 넓은 편이라 평소에 운동화나 신발은 반 정도 올려 신는 편입니다. 이거는 새 신발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이렇게 말할 수는 없지만 일단 신어본 느낌으로는 그런 신발이기 때문에 조금 딱딱하고 장시간 걸으면 발바닥에 피로가 느껴지는 신발입니다. 저는 발볼이 넓은 편이라 평소에 운동화나 신발은 반 정도 올려 신는 편입니다.

아쉽게도 이 제품은 딱 맞는 사이즈만 남아있고 딱 맞는 사이즈로 신는 데 불편함이 없었지만 반사이즈 정도만 더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발볼이 넓은 분은 반올림, 보통 다리라면 보통 사이즈로 구입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은 평소 270사이즈의 사람이 찍혀있는 270사이즈의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이 제품은 딱 맞는 사이즈만 남아있고 딱 맞는 사이즈로 신는 데 불편함이 없었지만 반사이즈 정도만 더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발볼이 넓은 분은 반올림, 보통 다리라면 보통 사이즈로 구입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은 평소 270사이즈의 사람이 찍혀있는 270사이즈의 사진입니다.

앞부분이 상당히 둥글고 발등으로 신발의 모양이 무너지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만약 흰색 신발을 찾으시는 분은 이 신발이 아니더라도 라코스테를 둘러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신발이 많이 있었어요! 아무튼 저는 이 신발을 자주 신어볼 생각입니다. 앞부분이 상당히 둥글고 발등으로 신발의 모양이 무너지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만약 흰색 신발을 찾으시는 분은 이 신발이 아니더라도 라코스테를 둘러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신발이 많이 있었어요! 아무튼 저는 이 신발을 자주 신어볼 생각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추천코드 자동복사GO! 당신을 초대해 드립니다 onelink.to 이미지를 클릭하면 추천코드 자동복사GO! 당신을 초대해 드립니다 onelink.to

 

본 포스팅은 사다드림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본 포스팅은 사다드림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