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클룸과 소피아 베르가라가 아메리카 갓 탤런트 촬영을 준비하며 친분을 과시합니다. 두 사람의 패션 대결 사진집!

 

2023.03.29 패사디나 2023.03.29 패사디나

 

벌써 18번째 시즌을 맞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공동 심사위원장인 하이디 클룸과 소피아 베르가라가 멋지게 촬영장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친분이 없을 수 없는 두 사람은 오늘도 멋진 아웃핏을 뽐내며 등장합니다. 벌써 18번째 시즌을 맞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공동 심사위원장인 하이디 클룸과 소피아 베르가라가 멋지게 촬영장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친분이 없을 수 없는 두 사람은 오늘도 멋진 아웃핏을 뽐내며 등장합니다.

파란색 스웨터와 팬츠, 스웨이드 힐, 그리고 비비드 컬러의 그래피티가 그려진 코트를 입어 색감에 통일감을 준 하이디. 블랙 컬러의 와이드 레그 팬츠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입고 디올 북 토트 백을 든 소피아. 파란색 스웨터와 팬츠, 스웨이드 힐, 그리고 비비드 컬러의 그래피티가 그려진 코트를 입어 색감에 통일감을 준 하이디. 블랙 컬러의 와이드 레그 팬츠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입고 디올 북 토트 백을 든 소피아.

한명은 비비드하게 한명은 차분한 톤으로 대비되는 색감을 보여주는 두명입니다. 큰 파리 선글라스는 벗을 수 없어요! 한명은 비비드하게 한명은 차분한 톤으로 대비되는 색감을 보여주는 두명입니다. 큰 파리 선글라스는 벗을 수 없어요!

약간 촌스러운 색감인데 아주 잘 소화된 역시 마드라스. 약간 촌스러운 색감인데 아주 잘 소화된 역시 마드라스.

이 49세의 모델과 50세의 여배우는 모두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훌륭한 관리 미모와 스타일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49세의 모델과 50세의 여배우는 모두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훌륭한 관리 미모와 스타일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모델답게 깔끔한 느낌에 트렌디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한 사람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어울리는 클래식 스타일로 콜롬비아 혈통의 파워를 보여줍니다. 한 사람은 모델답게 깔끔한 느낌에 트렌디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한 사람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어울리는 클래식 스타일로 콜롬비아 혈통의 파워를 보여줍니다.

미니하고 컴팩트한 옷차림이 많은 하이디와 클래식한 옷차림이 많은 소피아. 미니하고 컴팩트한 옷차림이 많은 하이디와 클래식한 옷차림이 많은 소피아.

캐주얼룩도 대비되는 두 사람의 모습. 하이디가 상당히 트렌디한 요소를 도입하고 있다면 소피아는 정통 캐주얼의 모습입니다. 캐주얼룩도 대비되는 두 사람의 모습. 하이디가 상당히 트렌디한 요소를 도입하고 있다면 소피아는 정통 캐주얼의 모습입니다.

데님을 해석한 방법도 대비되는 두사람! 디스트리스 컷아웃 가공으로 마무리한 점프수트, 클래식한 미디 원피스로 표현된 모습입니다. 데님을 해석한 방법도 대비되는 두사람! 디스트리스 컷아웃 가공으로 마무리한 점프수트, 클래식한 미디 원피스로 표현된 모습입니다.

어쨌든 공통점은 둘다 절세미녀라는거네요~ 어쨌든 공통점은 둘다 절세미녀라는거네요~

제가 좋아하는 테리 크루즈(テリー·クルーズ·さん!な) 씨! 캬~ 내가 좋아하는 테리 크루즈 씨! 캬~

이것은 최근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기념 파티에 참석한 왕 씨들의 모습입니다! 할리우드 언니들이 다 모였네요. 소피아 베르가라, 하이디 클룸과 함께 프리앙카 초프라, 제시카 알바, 리타 윌슨도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기념 파티에 참석한 왕 씨들의 모습입니다! 할리우드 언니들이 다 모였네요. 소피아 베르가라, 하이디 클룸과 함께 프리앙카 초프라, 제시카 알바, 리타 윌슨도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흔들린 분은 알렉산드라 암브로시오 같은데요! 예쁜 누나들이 다 모였는데 여기 멤버들은 정말 강하네요 오른쪽으로 흔들린 분은 알렉산드라 암브로시오 같은데요! 예쁜 누나들이 다 모였는데 여기 멤버들은 정말 강하네요

이미지 출처 : 백 그리드, 데일리 메일, 구글 이미지 출처 : 백 그리드, 데일리 메일, 구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