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 자기부담금 할증 걱정 없는 덴트 복원

자차 자기부담금 할증 걱정 없는 덴트 복원을 잘 아시다시피 단순히 견적만 비교하면 덴트(P.D.R) 시공이 판금도색에 비해 저렴한 게 사실입니다.복원 난도에 따라 판금을 하는 것과 비슷한 비용이 책정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그보다 훨씬 부담이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견적이 낮다고 해서 자차보험 처리 자체가 안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굳이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 뿐입니다. 게다가 오히려 보험을 사용하는 것이 손해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자차 보험을 사용하면, 자차 자기 부담금과 사고 건수 요율제(사고 건수에 비례해 할증되는 제도)에 의한 할증이 발생합니다.만약 수리비 금액이 너무 커서 면책금과 사고에 비례한 할증을 감수하더라도 보험사에서 보상받는 것이 더 이득이라면 당연히 보험수리가 적합하지만 수리비가 소액일 경우 오히려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BWM 3GT 차량의 A필러에서 다소 날카로운 세로형 찌그러짐이 발견되었습니다.자동차 필러가 찌그러지는 이유가 있을까 싶은데 의외로 도장 손상 없이 덴트만 발생해서 찾아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지금처럼 도장면이 살아있는 상태에서는 판금 도색이 생겨도 굳이 할 필요는 없는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보다 합리적이고 덴트 복원 자체가 간단한 PDR 시공이 있기 때문입니다.

필러는 차체의 뼈대와 일체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어렵고, 따라서 교체를 하려면 절단 및 용접 공정이 필수이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훨씬 큽니다. PDR 시공 시에도 부품 사방이 막혀 로드던트에서는 작업을 할 수 없으며, 글루덴트 및 펀칭 기술에만 의존하여 복원을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그만큼 높은 품질을 위해서는 기술력과 경험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복원 중간 단계의 스코프 상태를 보면 처음보다는 찌그러진 부분이 원래 위치로 돌아간 것을 알 수 있고, 모든 공정이 완료된 아래 사진을 보면 찌그러짐이 완벽하게 퍼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필러는 차체의 뼈대와 일체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어렵고, 따라서 교체를 하려면 절단 및 용접 공정이 필수이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훨씬 큽니다. PDR 시공 시에도 부품 사방이 막혀 로드던트에서는 작업을 할 수 없으며, 글루덴트 및 펀칭 기술에만 의존하여 복원을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그만큼 높은 품질을 위해서는 기술력과 경험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복원 중간 단계의 스코프 상태를 보면 처음보다는 찌그러진 부분이 원래 위치로 돌아간 것을 알 수 있고, 모든 공정이 완료된 아래 사진을 보면 찌그러짐이 완벽하게 퍼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필러는 차체의 뼈대와 일체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어렵고, 따라서 교체를 하려면 절단 및 용접 공정이 필수이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훨씬 큽니다. PDR 시공 시에도 부품 사방이 막혀 로드던트에서는 작업을 할 수 없으며, 글루덴트 및 펀칭 기술에만 의존하여 복원을 진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그만큼 높은 품질을 위해서는 기술력과 경험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복원 중간 단계의 스코프 상태를 보면 처음보다는 찌그러진 부분이 원래 위치로 돌아간 것을 알 수 있고, 모든 공정이 완료된 아래 사진을 보면 찌그러짐이 완벽하게 퍼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